본문 바로가기

맛집탐방

땡쓰네 맛집탐방 "베테랑 칼국수"

땡쓰네 맛집탐방 "베테랑 칼국수"


안녕하세요! 땡쓰입니다.


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~ 칼국수 집입니다!


저번주에 베테랑 칼국수를 다녀왔는데요 !


소개를 안시킬래야 안시킬 수가 없더라구요~! 



베테랑 칼국수 혹시 들어보셨나요?



전주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곳인데 


서울 고속터미널에도 생겼다고 합니다.



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곳 답게 


사람이 굉장히 북적였습니다. :)




넓은 내부가 거의 만석 ~! 


하지만 테이블 순환이 굉장히 빠른데요!


자리에 앉자 기본셋팅이 뙇~!


메뉴는 칼국수!,쫄면!,만두!가 전부입니다 ~!


당연히 전부 주문을 넣어놨습니다 :)



주문한지 1분만에 칼국수가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:)





고속버스터미널 부근이라 급하신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여 ~!


그래서 그런지 음식이 굉장히 빨리나오더라구요 ㅎㅎ



바로 이어서 쫄면까지..  흐흐



마지막으로 만두까지 나왔습니다! 


메뉴...굉장히 빨리나와서 만족했네요 ㅎㅎ



한상 푸짐하죠~!


칼국수를 먼저 쫩쫩~!


면발이 동그랗게 굉장히 특이했는데요 !



들깨를 넣어서 그런지 굉장히 고소했습니다 ㅎㅎ


쫄면도 쉐킷쉐킷~!


비벼줍니다 ~!


전 개인적으로 쫄면이 제 취향이었어요 !


쫀득쫀득 !



만두위에 얹어 먹으면 


더욱 맛있더라구여 ㅎㅎ


간장으로 콕! 찍어먹어두


그 맛이 그만두!


피가 얇아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! :)



배부르게 너무 잘먹었네요~!


고속터미널맛집으로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:)



그만큼 메뉴가 빨리 나와 테이블 순환률이 빨라 좋았는데요 !


만족 또 만족 흐흐..





고속터미널에서 빨리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거나


맛집으로 추천 드리고 싶네요~! ㅎㅎ



감사합니다.


아래는 가게 가격,번호,정보,위치입니다.


좋은하루되세요~!



'맛집탐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땡쓰네맛집탐방 "마루가메제면"  (0) 2018.03.28
수락산맛집 "칼쌈전"  (0) 2018.03.27
건대역 엽기떡볶이  (0) 2018.03.22
땡쓰네 맛집탐방 "서울 면 맛집"  (0) 2018.03.20
땡쓰네 맛집탐방 "유가네"  (0) 2018.02.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