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탐방

땡쓰의 맛집탐방 "오가네"

땡쓰의 맛집탐방 "오가네"



안녕하세요! 땡쓰입니다.


다들 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?



저는 어제 먹었던 고깃집이 아직도 아른거리는데요 !


최근에 먹었던 삼겹살중 가장 맛있었습니다! 



뿐만아니라 가성비부분에서도 굉장히 착한데요 !


가게의 이윤을 걱정할정도의 푸짐한 한상차림! :)


짬뽕집을 찾던 제 발길을 사로잡았던 이 한상차림 !


한상차림의 구성에 놀라고,가격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.


이정도의 한상차림을 먹으려면 보통 5만원을 생각했지만


단돈 ! 22,000 !


정말 착한 가성비에 한번 더 감탄했습니다.



이러한 한상차림을 본 후에 가게에 들어서자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왔는데요 !


자리에 착석을 하니 쉽게 볼 수 있는 메뉴판


그리고 왠지 정말 깔끔해보이는 그릴까지


정말 식욕을 돋구어주는 인테리어였습니다.


사이드로 먼저 나온 샐러드와 콘치즈 그리고 냉면까지, 정말 다양하죠!




샐러드


개인적인 소견 : 야채가 굉장히 신선해 식감이 좋았습니다.


☆★★★★



콘치즈


개인적인 소견 : 콩과 치즈가 굉장히 좋은구성으로 맛이 없을 수 가없다.


☆★★★★



비빔냉면


개인적인 소견 : 평소 저염식 음식을 좋아하는 장본인으로써 간이 살짝 셋음...


☆☆★★★



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사이드 친구들 !




명이나물


개인적인 소견 : 평소 고기를 시키면 무조건 찾는 쌈 !,굉장히 맛이 있었습니다.


☆★★★★



김치


개인적인 소견 : 김치가 살짝 덜익었더라면 하는 생각이...


☆☆★★★



무쌈


개인적인 소견 : 무쌈은 배신을 안합니다,네


☆★★★★



삼겹살 하면 빠뜨리면 안되는 친구들이죠 !




된장찌개


개인적인 소견 : 된장찌개의 간이 적절해 부담없이 퍼먹을 수 있었다.


☆★★★★



파생채


개인적인 소견 : 파생채에 곁들인 양념이 굉장히 맛있었다.


☆★★★★



묵사발


개인적인 소견 : 묵사발 속에 있는 내용물들이 굉장히 맛있었다.


☆★★★★


삼겹살과 버섯


22,000의 가성비 치고는 부담스러울정도로 잘 챙겨주신 사장님.


삼겹살 


개인적인 소견 : 고기는 솔직히 잘 모른다, 마냥 맛있었다..


☆★★★★


버섯


개인적인 소견 :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.버섯의 향이 진했던게 안성맞춤이었다.


★★★★★



사진으로만 봐도 또 가고만 싶은 비주얼이 나왔네요.


저는 고기먹을 기회가 온다면 무조건적으로 이곳을 찾을겁니다.


뭐 하나 빠짐없는 구성으로 풍부했던 한상차림




이렇게 멀리서 보면 상다리가 휠정도의 한상차림인데요 !


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.


22,000원


굉장하지 않나요?



요렇게 명이나물을 삼겹살과 함께 쏘옥 ~ 


정말 맛있었습니다.


이렇게 명이나물과 무생채와 함께 쏘옥 ~


먹을 때 만큼은 정말 행복했었습니다.


고기,사랑합니다.



어디간거죠 ?


사이드 메뉴 하나하나 맛이 없었던게 하나도 없었습니다.


배도 고픈상태도 아니였지만,이렇게 맛이있는 음식은 남기면 벌을 받죠 !




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!


정말 마지막 디저트까지 구성되어있는 이 한상차림 !


정말 대박입니다.



"오가네" 제 맛집리스트에 추가하겠습니다.


다들 감기조심하세요 :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