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해몽

꿈해몽 "뱀 꿈"

꿈해몽 "뱀 꿈"



안녕하세요. 땡쓰입니다.


즐거운 월요일이 찾아왔네요.



다들 꿈은 자주 꾸시는 편인가요~?


저는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생생한 꿈을 꾸기 마련이더라구여!



저는 유독 "뱀 꿈"을 자주 겪습니다.


과연 "뱀 꿈"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?



뱀에 물리는 꿈


- 집안에 재산이 늘어나거나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는다는 꿈이라고 합니다.


* 정말 한번쯤은 물려보고 싶은 꿈이네요 !



뱀이 침대 위에 올리는 꿈


- 뱀이 침대 위로 올라오는 꿈의 해석은 바로 "태몽" 이라고 합니다.


* 신혼부부에게는 가장 절실한 꿈이 아닐까 하네요! 



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


-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새로운 식구가 들어오는 꿈으로 결혼이나 태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
* 가뜩이나 솔로로 지내는 지금 현시점에서 굉장히 반가운 꿈이 아닐까 하네요!



뱀을 죽이는 꿈


- 앞길을 막고 방해하던 사람들을 차단하고 꿈을 성취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
* 요즘 부쩍 일이 막혀 막막하곤 하는데,지금 현시점에서 가장 절실한 꿈이 아닐까 하네요!



이렇게 여러가지 "뱀 꿈"의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!


여러분들은 과연 어떤 해몽이 본인에게 가장 절실한가요 ?


다들 월요일이 찾아왔습니다.


일주일의 첫 스타트 잘 끊으시길 바랍니다.


좋은하루되세요 :)



'꿈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꿈 해몽 "산 꿈"  (0) 2018.03.05
꿈 해몽 "안경 꿈"  (0) 2018.03.04
꿈 해몽 "발톱 꿈"  (0) 2018.03.02
꿈 해몽 "닭 꿈"  (0) 2018.02.28
꿈 해몽 "돼지 꿈"  (0) 2018.02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