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해몽

꿈 해몽 "발톱 꿈"

꿈 해몽 "발톱 꿈"



안녕하세요. 땡쓰입니다.


다들 충분한 숙면은 취하셨나요?



저는 발톱빠지는 꿈을 자주 꾸곤 합니다.


제가 알기로는 발톱 빠지는 꿈은 좋지 않다고 들었습니다.


한번 제대로 알아볼까요 ~?



발톱 깍는 꿈


-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입니다.


* 요즘 부쩍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잔걱정이 많았는데 이런 꿈 한번으로 위안삼고 싶네요 !



아픈발톱 빼는 꿈


- 꿈속에서 평소 아프던 발톱을 뺏다면 이는 근심,걱정이 해소되는 꿈입니다.


* 잔걱정이 많은 이 시점에서 이런 꿈 꾸고싶네요 :)



발톱 빠지는 꿈


- 멀쩡하던 발톱이 빠지는 꿈을 꾸었던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중 질병으로 건강악화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!


* 정말 꾸고싶지 않은 꿈 BEST5 안에 손꼽네요 !



발톱이 검게 변하는 꿈


- 발톱이 검게 변하였다면 현실에서 금전적으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*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지출내역이라든지 한번 더 돌아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.



발톱이 깨지는 꿈


- 꿈에서 발톱이 깨졌다면 사고를 조심하라고 합니다 !


* 이 또한 정말 끔찍한 꿈이네요 !



이렇게 발톱관련 여러가지 꿈의 의미에 대해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!


여러분들은 어떠한 꿈들이 가장 선호하고 기피하시나요 !


오늘도 마찬가지로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! 

'꿈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꿈 해몽 "산 꿈"  (0) 2018.03.05
꿈 해몽 "안경 꿈"  (0) 2018.03.04
꿈 해몽 "닭 꿈"  (0) 2018.02.28
꿈 해몽 "돼지 꿈"  (0) 2018.02.27
꿈해몽 "뱀 꿈"  (0) 2018.02.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