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해몽

꿈 해몽 "닭 꿈"

꿈 해몽 "닭 꿈"



안녕하세요. 땡쓰입니다.


다들 잠은 푹 자셨나요?



저는 오늘도 "꿈" 없이 깊게 잠들었습니다.


이에 정말 개운한 아침을 맞이하였는데요 !



간혼 동물관련 꿈을 꾸는 경우가 있지않으신가요?


그 중 "닭 꿈" 혹시 경험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?



저는 여러번 겪어보았습니다! :)


과연 "닭 꿈"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!?



수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


- 직장을 다른곳으로 옮기나 별로 신통치 않고 스트레스만 쌓인다고 합니다.


* 이직을 생각하는 도중 이런 꿈을 꾸신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요?



여우가 닭을 물어 가는 꿈


- 교활한 사람에게 알리거나 작품에 관한 일로 사기를 당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!


* 가뜩이나 뒤숭숭한 이 시점에서 이런 꿈을 꾸신다면 다시 한번 되돌아 봐야할 계기가 되지않을까요?



닭이 날개를 치고 깃털을 가다듬는 꿈


- 지위나 사업에 연관된 발전,성취와 안정의 기쁨이 따르게 된다고 합니다.


* 지금 제 기준에서는 가장 로망인 꿈이 아닐까 하네요 !



암탉이 병아리를 품고 있는 꿈


- 휘하에 부하직원이나 많은 식구를 거느릴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.


* 이 또한 지금 이 시점에서는 제가 갈망하는 해몽이네요 .



암탉이 하늘을 날다 뚝 떨어지는 꿈 


- 지금까지 하던일들이 도중에 중단된다고 합니다.


* 정말 제가 상상하기 싫은 꿈중 BEST 꿈이네요 !


이렇게 여러가지의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!


여러분들은 지금 이 시점에서 어떠한 꿈이 가장 이상적인 꿈이될까요?



대부분의 직장인,학생들은 오늘만 고생하면 황금연휴가 시작인걸로 알고있습니다.


아무쪼록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. :)





'꿈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꿈 해몽 "산 꿈"  (0) 2018.03.05
꿈 해몽 "안경 꿈"  (0) 2018.03.04
꿈 해몽 "발톱 꿈"  (0) 2018.03.02
꿈 해몽 "돼지 꿈"  (0) 2018.02.27
꿈해몽 "뱀 꿈"  (0) 2018.02.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