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지난일상 // 올림픽 불꽃축제를 다녀와서 ..

안녕하세요 ! 땡쓰입니다 . 


이번엔 지난달에 다녀온 불꽃축제에 대해 포스팅을 할껀데요 !?

아무래도 처음가는 불꽃축제라 전날부터 잠을 못잤던 기억이 .. 흐흐


초등학생처럼 너무 들뜬마음에 축제시작 5시간 전부터 갔었던 기억이 나네여 ! 


친구들이랑 사진도 찍고~ 길거리음식도 먹으면서 재밌게 놀고있던와중 ! 


대학교 축제와 비슷하게 천막안에서 술먹을수있게끔 해놓으셨더라구여 ! 


친구들과 냅다 뛰어가서 막걸리와 전을 시켜서 먹었던.. 



장수 막걸리를 크아 ~ 세병을 크아 ~ 


어느정도 먹던 찰라에 10분있다 불꽃축제가 시작된다는 안내방송 !!


너무 갑자기 방송이 나왔던 찰라 급급하게 치우고 저희 자리로 뛰어갔네여 !! 



캬 .. 지금봐도 정말 좋네요 !


저는 불꽃놀이 보면서 되게 많은생각이 났는데요 ! 


친구들 말고도 옆에 가족들이 같이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.. 했네요 


여러분들도 친구,사랑하는 여인,가족들과 함께 기회내서 불꽃축제 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. 


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여 ! 


이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