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#일상 , #연극

안녕하세요 ! 땡쓰 입니다 .


저는 이번 주말동안 연극관람위해 대학로에 들렀는데요 ! 


관람시간보다 너무, 너~~무 일찍 도착해서 배도채울겸 


근처 돈까스집에 왔는데요 ! 


아니 왠걸? 세상에 ; 


제가 진짜 좋아하는 음식 두개를 섞어놓은 !! 


카레 돈까쓰 ! 



여러분은 드셔봤나요 ?


저는 이번에 처음먹어봤는데 진짜


상상한데로 딱 그맛이었어요.


매번 돈까스먹을때 이 소스가 카레소스였으면 


밥도 비벼먹을수 있어 좋겠다 라고 느꼈는데요.


이번에 직접 밥도 비벼먹고 돈까스도 찍어먹고 


정말 행복했어요 흐규흐규



어느정도 돈까스 카레먹방 끝나고 


관람시간이 다되어서 입장 ! 쿄쿄


이번 연극은 "체인징 파트너" ! 라는연극인데요


줄거리를 요약하자면 


커플매칭간 매칭업체의 실수로 인해


파트너가 바뀌어 진행이 되며 


아이러니하게 흘러가는 상황을 토대로한 연극이었어요 ! 


웃기기도 했었지만 어느정도의 감동선도 있어 정말 재밌었습니다.



감동의 여운이 가시기전에 카페에 들러 책을 읽었습니다 쿄쿄


여러분들도 주말에 시간내서 연극관람, 어떠신가요 ?


땡쓰가 추천합니다, 좋은하루되세요 !